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가 ‘헬로 더그린 위크’를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2-23 10:08:20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가 ‘헬로 더그린 위크’를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최대 4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이지만 위드 코로나 이후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밖에서 모임을 가지기보다 집에서 간편하게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또한 헬로 더그린 위크에서는 가공, 신선식품 등 헬로네이처의 전반적인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겨울철 최대 인기 상품과 스테디셀러인 ‘고래감자탕’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고, 배송 관련 혜택을 늘리는 등,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 상관 모두들 대상으로 혜택을 전하겠다는 취지다.

이밖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을 통해, 연말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간편한 홈파티를 지원하기 위한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헬로네이처는 수도권 새벽배송 가능 지역 전체에 친환경 재사용 박스에 상품을 담아 배송하고, 다음 주문 시 회수해 가는 ‘더그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별도의 보증금이나 신청 없이 새벽배송 주문자는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3일부터 CJ대한통운과 함께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천안, 아산, 청주, 대전, 세종 중부권으로 주 7일 새벽배송 대상 지역을 확대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