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월드크리닝이 오는 30일, 소자본 세탁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월드크리닝은 서울 영업사무소에서 1인 소자본 세탁 창업 관련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2-13 10:10:02

월드크리닝이 오는 30일, 소자본 세탁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월드크리닝은 서울 영업사무소에서 1인 소자본 세탁 창업 관련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월드크리닝은 세탁편의점에 셀프빨래방인 코인워시24를 더한 코인월드와 무인 셀프빨래방 코인워시24를 운영 중이다. 세탁편의점 코인워시24는 낮시간에는 세탁편의점과 셀프빨래방으로, 심야시간에는 무인 셀프빨래방으로 운영된다. 모두 loT를 적용하고 운영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1~2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창업 문의도 증가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박람회 기간동안 1인가구 증가와 세탁전문점의 경쟁력 차별성등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또 "사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창업 모델별 고객 및 점포입지 추천, 사업 비전과 타사 비교 경쟁력, 리스크 극복 방안 및 우수매장 사례, 창업비용과 예상수익을 포함한 개설 상담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