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멕시카나(대표 최광은)는 지난 6일 후르츠 치킨을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2-10 10:18:45

[경북신문=윤상원기자] 멕시카나(대표 최광은)는 지난 6일 후르츠 치킨을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2015년 출시 당시 기상천외한 비주얼과 맛으로 한차례 화제가 됐던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고객 후기를 토대로 피드백을 반영함으로써 한층 더 맛있게 리뉴얼했다. 6년 만에 첫 출시한 만큼, 후르츠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상당했다.

‘달달한 시즈닝과 고소한 치킨의 만남이라니’ ‘예상외의 조합’ ‘멕시카나 도전정신을 칭찬한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통해 5000원 할인을 하고 있다.

멕시카나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과 같이 대중적인 메뉴에서도 정평 나있는 브랜드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유레닭, Mr.김치킨, 달콤라떼치킨 등 새로움을 추구하며 맛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관계자 측은 “고객들이 다시 출시된 후르츠 치킨을 통해 추억을 소환하고, 또 다른 경험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0월 마늘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마늘알마니치킨과 감자의 풍미가 더해진 단짠감자치즈볼을 출시하면서 11월에만 10만 개가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