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대 2종(아넬로, BMA-1164)을 새로 출시했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1-10 11:32:57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대 2종(아넬로, BMA-1164)을 새로 출시했다.

‘아넬로(ANELLO-W)’는 반지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와 결혼(Wedding)에서 따온 W가 합쳐진 이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설렘을 담아 디자인됐다.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 쿠션이 머리 높이까지 충분히 지지해줘 기대어 앉아 있어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아쿠아클린 원단을 적용해 얼룩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관리와 각종 오염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스웨이드와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포근하고 로맨틱한 침실로는 물론 저상형 파운데이션의 적용으로 침실을 더 넓고 쾌적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BMA-1164’(사진)는 호텔 스타일의 디자인에 LED핀 조명, 멀티콘센트 등 실용성이 더해진 모델. 헤드보드 전면에 세로형의 패턴을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덕에 상면 수납공간에 가벼운 소품 거치가 가능하다.

좌우 측면에 연결되는 사이드 패널(옵션)에는 LED핀 조명과 매립형 멀티콘센트가 적용돼 편리성을 갖췄다. LED핀 조명은 상하 및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30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잠이 들더라도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유재훈 기자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