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넥슨 PC게임 ‘바람의나라’와 제휴를 통해 스페셜 쿠폰 제공 이벤트를 오는 9월18일까지 진행한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09-03 10:13:20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넥슨 PC게임 ‘바람의나라’와 제휴를 통해 스페셜 쿠폰 제공 이벤트를 오는 9월18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장에서 전화, 배달앱 등을 통해 바람의나라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쿠폰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호식이'바람세트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판매하는 바람의나라 세트 메뉴는 인도세트(레몬크림탕슈+로제크림치즈볼+콜라), 아잔타세트(매운간장(뼈)+로제비엔나떡볶이+콜라), 인드라세트(레몬크림탕슈+스윗츠갈릭(뼈), 굽타세트(레몬크림탕슈+간장(뼈))이다.



'호식이'바람세트상자는 18K요강(9개), 광부 도시락(2개), 재생축복물약진(9개), 형광염색 약(1일,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쿠폰은 바람의나라 캐시샵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치킨주문 시 박스에 적혀있는 보너스 쿠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호식이'레몬크림탕슈상자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레몬크림탕슈상자를 열면 18K돋보기(1개), 재생축복물약진(6개), 세계후뿔각피리(8개), 염색약(1일, 8개) 등 보상이 주어진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안심)와 로제시리즈가 연이어 히트를 치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바람의나라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