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에이스침대는 오는 2월 14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5층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2-01-06 10:14:16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오는 2월 14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5층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가치있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Heritage)와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Ritz)의 합성어로, 에이스침대가 쌓아온 침대과학 기술과 최상의 소재로 만들어진 침대라는 의미가 담겼다.

에이스침대는 새해에도 질 높은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침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을 고려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고품격 수면을 직접 체험하고,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
 
 
에이스 헤리츠에는 매트리스가 피부에 직접 닿는다는 점을 고려해,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고급 천연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한국은 물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스 헤리츠 최고 등급인 블랙(Black) 매트리스와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H-201’ 프레임 △아트월 콘셉트 침대 ‘루체(LUCE-Ⅲ)’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여유와 휴식이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요즘,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만의 남다른 침대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가까운 생활 반경 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좋은 잠’을 완성하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