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에이스침대는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광고를 선보였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1-29 10:17:56

에이스침대는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광고를 선보였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스트레스리스는 '상상 이상의 편안함'을 콘셉트로 노르웨이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에서 1971년 개발한 세계적인 명성의 리클라이너 브랜드다. 100% 노르웨이 현지 생산으로 디자인과 기능에 북유럽 감성을 녹여낸 것은 물론 인체 공학적 설계로 사용자 몸에 맞춘 듯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성호 대표
사진설명안성호 대표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는 리클라이너라는 개념조차 생소하던 1999년 국내에 스트레스리스를 선보였다. 이후 양질의 쉼과 여유를 찾는 소비 트렌드와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스트레스리스를 통해 리클라이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타협하지 않고 노르웨이 가구 장인들의 까다로운 손길을 거쳐 만들어지는 스트레스리스는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600만개 이상 팔리며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많은 사람이 보다 균형 잡힌 삶을 누릴 수 있게 완벽한 편안함에 푹 빠져들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를 표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