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에이스침대는 오는 27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 2층 명품관에서 에이스에비뉴(ACE AVENU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10-06 10:19:05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오는 27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 2층 명품관에서 에이스에비뉴(ACE AVENU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에이스에비뉴는 유럽의 프리미엄 가구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예술 작품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008년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에비뉴 팝업스토어라는 점과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생활 반경에서 하이엔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라인업과 프레임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박스터(Baxter)’, ‘리바1920(Riva1920)’ 등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에비뉴 관계자는 “에이스침대가 엄선해 큐레이션하는 세계적인 명품 가구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감상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히 갤러리아 광교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실제 에이스에비뉴 매장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 연출된 이번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격조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