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크린에이드가 7월 초에 예고한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 공개 되었다.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85
2021-07-26 10:08:30

크린에이드가 7월 초에 예고한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 공개 되었다.

업체가 공개한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의 명칭은 ‘3.3.3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다. 이는 예비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에게 창업부담을 줄여주고자 업체가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세 가지의 창업 지원 방안을 말한다. 



첫 번째, 세탁편의점 인테리어 전체 공사 비용 중 무조건 300만원을 지원 한다는 것이다.

창업 희망자들이 가장 많이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이 인테리어 비용 인데, 창업 희망자들에게 공사 비용 300만원을 무조건 지원한다는 점은 세탁편의점 평균 인테리어 공사비용을 감안 했을 때, 전체 비용의 약 30%~40%에 해당 된다. 

두 번째, 개점 초기 점포의 운영 안정화를 위해 정착 지원금으로 월 30만원씩 3개월간 지원한다는 방안이다. 

세 번째는 홍보 물품의 전폭적인 지원 이다. 점주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은 고객 증정용 장바구니 이다. 이를 300개로 지원 수량을 크게 늘려 개점 초기 고객의 방문을 늘리고 꾸준히 고객을 유치 하게 끔 하겠다는 방침이다. 

한 관계자는“ 창업비용 부담이 큰 요즘 같은 시기에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창업 지원에 대해 많은 준비를 하여 내놓게 되었다.이번 ‘3.3.3프로모션’을 통해 세탁편의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의 부담이 한 층 덜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창업지원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국을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 도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가 될 수도 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