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에이스침대, 싱글족·자녀 위한 수납형 침대 2종 출시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47
2021-06-08 10:31:49

에이스침대는 싱글족과 주니어를 위한 수납형 침대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1인용 슈퍼싱글 제품으로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가구 수요를 반영했다. 헤드보드 상면과 측면을 활용해 공간 활용력을 높인 '틴스터(TEENSTER)'와 양면 사용이 가능한 슬림한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마죠(OMAGGIO)'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틴스터 헤드보드 상면에 제공되는 120mm의 넉넉한 수납공간은 일상 속 간단한 소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수납 시 물건의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전면에는 약 15mm의 턱을 적용했다. 

헤드보드 측면에는 침대에서의 주요 행동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의 효율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크기의 책이나 스마트 기기 등의 소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틴스터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투 톤 컬러가 적용돼 침실 분위기를 차분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헤드보드 중앙에 적용된 USB 포트는 조명이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마죠는 공간 효율성과 수납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싱글족은 물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침대다. 자연스러운 오크무늬결의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침실 전체에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0mm 두께의 슬림함을 자랑하는 오마죠의 헤드보드는 '내츄럴 오크'와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제공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수납형 침대 대비 수납 공간을 150% 늘린 확장형으로 제작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며 “공간 효율성과 넉넉한 수납 공간을 누리면서도 멋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틴스터 제품 © 뉴스1




honestly82@news1.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