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선창아이티에스(ITS), 신제품 ‘트랜드 도어 5종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도어’ 출시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79
2021-04-06 11:00:17

<선창아이티에스(ITS)가 최근 신제품 ‘트랜드 도어 5종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도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선창아이티에스 제공>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전문 업체가 출시하는 제품 인기도 유지되고 있다. 셀프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기술이 없으면 제대로 된 결과를 만들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수요가 높은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선창ITS가 최신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한 트랜드 도어를 개발 및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제품 출시에 대해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접목이 가능하도록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선창아이티에스(ITS)가 최근 신제품 ‘트랜드 도어 5종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도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선창아이티에스 제공<선창아이티에스(ITS)가 최근 신제품 ‘트랜드 도어 5종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도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선창아이티에스 제공>

이번에 선보인 트랜드 도어는 총 5종으로 유행하는 패턴을 도어에 자연스럽게 적용한 것이 장점이다. 제품을 적용할 공간에 포인트 요소로 넣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를 한층 부각시켜 주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에 적용한 패턴은 빛과 보는 방향에 따라 은은하게 비쳐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다. 주거, 상업, 업무 공간 등에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제한을 받지 않는다. 여기에 여러 패턴글라스를 적용한 타공도어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습기에 강하여 욕실, 발코니, 개인병원, 카페 등의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트랜드 도어와 함께 선보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적용한 고급 ABS도어도 눈에 띈다. 12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패셔너블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연령에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만들었으며, 여기에 크리스탈을 포인트로 적용해 어떤 공간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도어는 크리스탈이 자연스럽게 들어간데다 디자인이 심플해 기존 제품보다 품격있고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라며 “새롭게 출시한 트랜드 도어 5종 역시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만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