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세탁소 제주도창업, 크린에이드 독점 창업설명회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79
2021-03-15 10:58:24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가 제주도에서 국내 유일 제주도 독점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제주도는 유네스코 세계 지질공원 인증을 받아 수질 검사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물과 관련된 상업 허가가 쉽게 나지 않는 곳이다. 이에 크린에이드는 국내 최초로 제주도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세탁 공장(지사)를 설립해 빨래방 및 세탁편의점 창업이 가능하다.

 

지사가 없는 타 업체는 빨래방만 창업이 가능하지만 크린에이드는 세탁 공장(지사)의 설립으로 제주도에서 빨래방은 물론 세탁편의점까지 창업할 수 있는 유일한 프랜차이즈 업체인 셈이다.

 

이러한 가운데 크린에이드가 제주도에서 독점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세탁 창업에 관심을 보이던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세탁편의점과 최근 무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셀프빨래방, 또 둘을 결합해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멀티샵 창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중이다.

 

크린에이드는 워터클리닝, 드라이클리닝, 수선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동전)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하는 셀프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셀프빨래방이 결합된 형태의 멀티빨래방 등 다양한 형태의 세탁소를 제주도에서 창업할 수 있다.

 

크린에이드는 이번 제주도 독첨 창업 설명회를 통해 제주도 세탁소창업과 관련한 예비 창업주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전망이며, 창업 시 알아야 할 필수 사항 등도 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제주도를 비롯해 부산, 광주에도 세탁 공장를 설립한 크린에이드는 세탁 프랜차이즈 업체 최초로 전국 체인망을 넓혔다. 부산∙광주의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가맹비 및 인테리어 비용 50%를 선착순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엠버호텔 센트럴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크린에이드 제주도 독점 창업설명회는 세탁소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맹비 할인 및 교육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그 외의 자세한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