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린드스트롬, 롯데푸드에 작업복 렌탈 서비스 공급
관리자 추천수:0 124.111.208.179
2020-12-17 14:32:40

글로벌 작업복 렌탈 서비스 전문 기업 린드스트롬 코리아(대표 김재섭)는 롯데푸드 평택공장에 작업복 렌탈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 평택 공장은 린드스트롬의 선진 작업복 렌탈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작업복 구입, 세탁, 관리 등 전반적인 유지관리비의 약 20%가량 절감 효과는 물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공장 내 안전 및 위생 능력을 갖추게 됐다.

롯데푸드 평택공장에서 생산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명수 대리는 "식품 전문 산업현장의 작업복인 만큼 위생문제가 가장 민감하고 중요하다"라며, "작업복은 공장 자체적 관리보다는 전문 업체를 통해 관리하는 것이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에 훨씬 효율적이다"라고 밝혔다.

 

린드스트롬은 롯데푸드 평택공장에 공급되는 모든 작업복은 원단 소재와 특성에 따라 위생 규격에 맞는 철저 세탁 과정 후에 제공이 되며, 세탁이 끝난 작업복은 작업자 개인 사물함으로 매주 배달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작업복은 직원들의 개인별 신체 특성에 따라 맞춤 제작하며, 개인별 라벨링이 되어 구별이 용이하다. 상황에 따라 수선 및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 실제 착용하는 작업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린드스트롬 코리아 김재섭 대표는 "최근 렌탈서비스의 영역이 점차 확장되면서, 작업복 렌탈에 대한 소비자 니즈 또한 늘어나고 있다"라며 "롯데푸드라는 신뢰받는 기업에 작업복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롯데푸드를 필두로 식품·음료 업종을 중심으로한 사업영역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법인 린드스트롬 코리아는 지난 2015년 설립되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근무 환경에 맞는 작업복의 공급·관리를 통해 선두적인 텍스타일 렌탈 서비스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2020년 목표로 매년 1개 이상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개설하고 직원 채용 등 투자와 고용의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 내 영업망을 확충할 예정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