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물류뉴스

물류뉴스

Home > 고객센터 > 물류뉴스

게시글 검색
가족 사업 가능한 세탁전문점 크린에이드, 40대 창업으로 인기
관리자 (hotelnice) 추천수:0 124.111.208.179
2020-07-22 11:24:45

워터클리닝, 드라이클리닝,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전문점 크린에이드가 9월부터 10월까지 세탁 프랜차이즈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사 지원을 통한 안정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업종에 비해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주도를 포함 전국 30여 개 이상의 지사를 보유한 크린에이드는 전국 영업망이 구축되어 있어 각 지역마다 가맹점 확보에 용이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자본금 2억원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 및 연매출보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한 아이템이며, 가족 사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세탁창업을 꿈꾸던 40대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크린에이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시 지사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술을 전수한다. 또한 지사 최저 매출분 보장과 지사 운영 품목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크린에이드 홈페이지 창업문의를 통해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크린에이드 관계자는 “월급을 받는 것이 아닌 주는 입장이 되고는 싶지만, 창업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특히 권유하고 싶다. 크린에이드는 폐업률이 적은 창업 아이템이자 전국적으로 영업망이 확보된 것이 큰 장점”이라며, “크린에이드 본사 지원을 통해 프랜차이즈창업에 도전한다면 부담감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6년 ㈜크린에이드라는 이름을 내걸고 설립된 크린에이드는 워터클리닝, 드라이클리닝, 수선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세탁편의점 모델을 만들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 업계 최초로 ‘전국체인망을 형성(제주도 포함)하고,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세탁 프랜차이즈라는 점에서 안정적인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뉴스워커(http://www.newsworker.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