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주원갤러리

주원갤러리

Home > 고객센터 > 주원갤러리

게시글 검색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정 박금택 부장 - 지입매니저(주원통운 주식회사) 인터뷰
관리자 (hotelnice) 조회수:1314 124.111.208.179
2019-11-07 15:19:26

지입 매니저 모집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1.모집 기준이 있는지요?( 나이,경력,신용 등등)



-특별히 나이, 경력, 신용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구요.

그래도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담당자가 나이가 어린 경우에 고객님들께서 신뢰를 덜 하실 수 있는 부분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24세 미만까지는 신중하셨으면 좋겠구요.

이유는..? 고객분들께서 어려우신 상황에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으셔서,너무 어리면 인생을 이해하거나 공유하기가 어렵잖아요. 그래서 혹여나 단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입사기준에 결격 사유는 아닙니다.



2.출퇴근을 해야 하는 건지요? (거주지 안산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현장에서 돌아가는 것을 보고 배워야 이해하기가 더 빠른건 분명한 사실 이구요.

교육을 통해 자신감이 생기신 분들 중에는 유동적으로 집에서 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이 계십니다.

예를 들어, 손님이 회사로 방문하는 경우에만 나온 다던지.. 즉, 업무상 시간문제는 개인이 원하는 대로 유리하게 활용하셔도 됩니다.

(실 예로, 당사 직원분들 중에 부산에 거주하시면서 계약이 진행될때 고객님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5명 있으시구요, 각 지방 별로 프리하게 투잡으로 병행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혹여나,자유로운 업무 형태에 대해 오해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 당사에 많은 직원분들 중에 80% 이상이 어려운 환경에 운송업을 했거나, 각자의 사업이 어려워 지면서 만난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의 환경이 한가지 일에 전념하고 싶어도, 정리되지 못한 사정 때문에 정상 출근이 어려우신 분들이 많아서 이해와 공유하는 마음으로, 자유로운 환경을 만들게 된 것입니다.

이후, 상황이 좋아 지시는 분들은 당사 일에 전념하시며, 가까운 곳에 이사도 오고 좀더 가깝게 몰입하며 일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3.간략하게 라도 일 내용 좀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메일로 답변 주실 수 있나요?



-일단 크게 나눴을때 물류 영업 및 지입차 고객 상담 영업, 이렇게 두가지로 나눠 지구요.

그중 고객상담 일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고객님께서 전화가 오거나 방문을 하셨을때,

희망하시는 차량의 톤수나 일자리에 대해 안내해 주고, 마음에 들어 하실때 계약이 진행되구요,

이때 개인이 혼자 상담하고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대표님 및 임원진 분들께서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90% 이상의 진행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당사의 소속된 변호사를 통하여 고객과 회사간에 서로 안전하고 검증된 계약 진행 절차를 밟게 됩니다.

이후,일주일 안에 고객님께서 당사의 차주 소속으로 업체에 투입이 되고, 해당 매니저는 그에 맞는 인센티브(수수료,급여)를 받게 됩니다.



-물류 영업일에 대해서는 시간을 두고 배워서 관리하면, 그 또한 동등한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이때, 가장 궁금하실 수 있는 부분이 인센티브는 어느정도일까?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그때 그때 다르지만, 느낌상.. 중소기업 또는 대기업의 월급 수준은 될 듯 합니다.

기본 영업직 대비 높은 편이구요.(일을 배우시면, 높은 인센티브의 가치를 알게 됩니다.) 성사율 또한 일반 영업직 대비 높은 편일 수 밖에 없는게, 고객님과의 만남이 일자리 관련이라 그런지 어렵지 않은 편 이구요.

고객님들께서 일단 절실한 마음으로 찾아와 주시구요,. 늘..부탁하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가끔은 이를 이용하는 업체들의 못된 장난으로 운송업 시장이 이미지가 안좋은 것도 사실입니다.

때문에, 당사에서는 운송업 최초로 변호사님이 함께 일을 하게 된 이유입니다. 서로가 안전할 수 있는 약속을 지키기 위함이라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업이라는게 수익이 발생되지 않으면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선택 사항이지만 물류 관리일을 통해 월 250만 이상의 기본급을 유지하면서 영업을 하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물류관리직은 본 업무를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일입니다.)

 
(또 다른 분의 추천 이야기)
저희 주원통운(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성공을 위한 열정과 노력이 녹슬지 않았다면,
짧은 시간내에 여러분들의 꿈을 체험할 수 있는 회사이구요,
기본만 하시더라도 일반 직장과는 비교 할 수 없는 고수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영업이라는게 어떤 분야든 1건의 계약을 성사시키기란 쉬운일은 아닙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이미 쉽지않은 영업일을 선택하실 꺼라면, 조건의 메리트가
뛰어난 분야를 선택하시라는 말씀입니다.
이 시점에서 저희 회사의 메리트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영업일을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이 1:1멘토 체계와 1주차~4주차의 이론교육 및 실습을 통해 완성도 높은 매니져로 양성시켜 드리고 있으며, 교육간에 성실하게 임해주시는 사원들은 무자본으로도 충분한 고수입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특히,지입일을 해보셨던 분이나 지입일을 알아보신 분들께서는 굉장히 유리합니다. 
현재 당사의 매니져들 통계 수입은...?  300만에서 잘될땐1000만 수입이  기준인데요.
노력과 내공이 받쳐주는 분들은 그의 배가 되는 수입을 꾸준히 올리십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경력/나이/학력/컴퓨터 기술 등은 고수입과는 거리가 멉니다.
 
★당사에서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아래와 같습니다.
 
1.성공을 위한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 
2.긍정적인 마인드
3.당사에서 분기별로 시행하는 지입사기 캠페인/언론에 노출되는 각종 행사참여
  (엄청난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게됩니다.100%보장)
3.훌륭한 멘토선정 
4.고위 간부들과의 술자리 참석 또는 동료들과의 어울림(술마시는게 중요한게 아님)
 
 
위 내용 모두가 중요하지만 4번의 내용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되는 이유는, 고위 간부님들 이나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자리에선 항상 강력한 노하우가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과거도 그렇고 현재도 제가 직접 체험하고 있는 것이니,신뢰하셔도 좋습니다 ^^
여기서 잠깐!!
제가 처음 시작했을때를 되돌아 보자면.......
사실, 저도 처음에는 지입영업이 뭔지 전혀 감이 없었습니다.
한 2개월째 되던 때인가....
처음엔 직장 선배(멘토)의 도움으로만 진행 하다가,
이제는 단독으로 계약을 성사시키는데 전혀 문제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와 지금의 심정을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저는 이 직업 외에는 다른 일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런 생각들을 공유하는 직장동료들이 너무 많습니다.
대부분의 동료들 성향이 자유로운 인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
물론, 이 직업보다 자유로운 직업이 우리나라에 얼마나 더 많이 있을지는 모르지만,
전 지금 저의 직업을 너무나 사랑하고, 거대한 메리트를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제가 남기는 내용들을 끝까지 읽어보신 분이라면..
한번은 관심을 갖고 도전 해보세요.
나이는 절대 무관합니다. ^^ (회사에 50세 넘는분들 많습니다.)
출근일? 근무시간?  본인 계획에 맞게 자율............
전화 주세요 ^^
작은 궁금증도 상관 없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